본문 바로가기
Story

[ 남양주 / 카페 / 핑크뮬리 ] 숨겨진 감성맛집 남양주 카페 '소고'

by _meloso_ 2021. 10. 13.

다들 남양주 가보셨나요??

찾아보면 남양주에는 숨겨진 감성 카페가 굉장히 많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본

<카페 소고>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카페 소고는 

빈티지한 벽 디자인과 목재, 식물 인테리어의

조화가 굉장히 잘 어우러지는 곳이다!

 

일단 입장하면 카메라를 안 꺼내곤

못 배긴다는 소리,,ㅎㅎ

(실제로 앉아있는 동안 오신 손님 모두가 사진을 찍으셨다ㅋㅋ)

 

그리고 저는 카페를 선택할 때

카페 안 음악도 굉장히 신경이 쓰이곤 한다

(카페 분위기와 안 맞는 노래를 트는 곳이 종종 있더라,,)

 

소고는 재즈음악이 계속해서 틀어졌는데

재린이로써 아주 만족했다ㅎㅎ

여러분 재즈 들어보세요,,

재즈,,,조,,아,,,ㅎ

 

존맛탱 존맛탱 쫀맛탱!!

사실 내가 소고를 좋아하는 이유는

저,,, 소고라떼 때문이다

늘 가면 두 잔씩 시켜먹는 것 같다ㅎ

직접 개발한 크림을 올린 아인슈페너인데

이곳 아인슈페너를 맛본다면

다른 집 아인슈페너는 실망을 금치 못할 것이다 

 

위에 솔솔 뿌려주는 시나몬 가루와 찰떡인 

내 원픽 소고라떼,,,♡

 

 

함께 시킨 당근케이크와 스누피 팬케이크도 환상 적이다,,,

이곳에 오면 케잌류를 안 시킬래야 안시킬 수가 없다,,,

예쁜 것이 맛도 좋은 거 굉장히 사랑함ㅎㅎ

 

카페 소고의 갬성갬성은

이것이 다가 아니다!!

 

야외에는 애견 동반 좌석도 있고

핑 크 뮬 리

가 있었다!!

(놀랍게도 핑크 뮬리를 처음 봐따,,,)

포즈가 왜 저런지 모르겠지만

 

나도 이제 핑크 뮬리 뭔지 안다ㅠㅠ

나도 핑크 뮬리랑 사진 찍어봤다ㅜㅜㅜ

 

요즘 SNS에 핑크 뮬리가 아~주 자주 보이는데

올 가을도 시험기간에 묻혀 보지 못하는 것인가 싶었는데

가까운 곳에 핑크 뮬리라니,,,

이곳은 낙원이야,,,

 

친구와 서로 핑크 뮬리에서 인생샷 건져주기를 했는데

역시 나는 사진 찍히는 것보다 찍는 걸로ㅎ

친구 사진을 보니 급 내가 오징어가 된 것을 느꼈다

그래도 핑크뮬리 최고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옷이 더 두꺼워지기 전에,

핑크 뮬리가 지기 전에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남양주 카페 소고 좋아용

( 제가 다녀온 곳은 망우점이 아닌 남양주 본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