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 촬영 스튜디오 찾는법 ] - 구리 '목공방 순' 스튜디오

by _meloso_ 2021. 10. 8.

얼마전에 패션스냅 촬영이 있어 스튜디오를 찾던 중

경기도 구리시에 있는 '목공방 순'이라는 스튜디오를 찾았다


스튜디오 촬영에 첫 발을 내딛는 분들께 드리는 TIP!

일반 검색으로 스튜디오를 찾는 것도 좋지만,

<스페이스 클라우드> 라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스페이스 클라우드 시작화면

 

촬영용 스튜디오 뿐만아니라 연습실, 스터디룸 등 

다양한 장소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랍니다 :)

 

이번 '목공방 순' 스튜디오도 스페이스 클라우드를 이용해

찾았는데요! 인테리어도 좋고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앗, 뭔가 광고 같았을려나?..

정말 좋은 사이트라 그냥 소개해주고 싶었다 ㅎ

다시 스튜디오 소개로 돌아와서!

 

이 곳은 목공방으로 이용되는 공간과,

스튜디오로 이용되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었는데

 

목공방을 함께 운영해서 그런지

스튜디오 내에 목재 인테리어가 굉장히 많았다!

 

혹시나 촬영하는데 옆에서 목공을 하고 계신건 아닐까? 하는

염려가 잠시 있었지만

다행히 스튜디오 촬영이 잡히면 자리를 비워주시는 것 같았다 ㅎㅎ

 

스튜디오 전경

스페이스 클라우드에 적혀있는 스튜디오 면적은

약 11평이라고 한다

엄청 넓진 않은데?라고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막상 촬영해보니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어서

공간대비 효율적인 촬영이 가능했다!

(아주 바람직한 스튜디오ㅎㅎ)

 

요즘 흰색 호리존 느낌의 단조로운 스튜디오가 굉장히 많은데

그런 스튜디오는 한 두 컷 찍고나면 배경이 겹쳐서

결과물에 아쉬움이 남곤 한다

그래서 나는 이렇게 이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가 다양하고

공간배치가 효율적인 스튜디오를

극 선호한다! ㅎㅎ

저기 보이는 갈색 문 너머에는 목공방이 있는데

예전엔 목재 도마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한다

 

복도에 완성품 도마들이 걸려있었는데

진짜 탐났다..

바게트 썰어 줘야 할 것 같은 비주얼 ㅎㅎ

 

 

사진은 역광으로 찍혔지만,,

가장 사진이 잘 나오던 두 스팟!

역시 창가가 사진은 가장 잘 나오는 것 같다!

 

두번째 사진 속 스팟은 마치 단편영화

한 장면같은 결과물이 나왔다

(촬영 결과물은 Gallery 카테고리에 곧 올릴예정!)

 

목재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

가을 옷 촬영하는 사람들

인생샷 건지고 싶은 사람들에게

 

구리 '목공방 순' 스튜디오를 추천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