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인물스냅

[인물 스냅] - 나무, 가을 그리고 포근함

by _meloso_ 2021. 10. 10.

Story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구리 스튜디오

<목공방 순>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던

스냅사진의 결과물을 드디어 들고 왔다!

 

시간상 어쩔 수 없이 오후 늦게 방문하게 되어

빛이 잘 들지 않을까 많은 걱정을 하였는데

스튜디오 내에 큰 통창이 있어서 

촬영은 문제없이 진행될 수 있었다!

(통창 최고)

 

그럼 말을 줄이고 본격적으로

사진을 소개해 보자면!


 

포근한 베이지

이 사진을 찍으면서 내내 감탄을 연발했었다ㅎㅎ

모델이 워낙 품이 큰 옷을 착용했었는데

벽에 기대어 앉은 포즈가

옷에 자연스러운 주름을 만들어주고

아담함을 연출해줄 수 있었다

 

베이지색 신발과 함께 매치해 주니 

코디가 세트인냥 

흠잡을 곳이 없었다

 

단편영화 스틸컷?

마치 단편영화의 한 장면 같은 사진

패션 스냅 촬영이었지만

당장 패션필름으로 돌리고 싶은 마음을

간신히 붙잡았다 ㅎㅎ

 

이 스튜디오의 장점인 통창을 이용한

하레이션 연출

창으로 들어오는 은은한 빛이

백라이트 역할을 잘해줘서

인물이 분위기 있게 잘 찍힌 것 같다

 

다들 사진을 찍을 때 

인물의 테두리를 살려

배경과 인물을 분리시켜 촬영한다면

더욱 입체감 있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최애 클로즈업

사실 나는 클로즈업 샷을 굉장히 좋아한다

조리개를 풀어 심도를 얕게 만들고

은은하면서도 강력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클로즈업 샷

 

최근엔 광각으로 구도를 맞춰 촬영하는 것에

연습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내 최애는 클로즈업(CU)...

못 잃는다,,ㅎㅎ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사진을 찍었지만

포스팅엔 (내 기준) 베스트 컷들만 들고 와 봤다

목재로 된 스튜디오와 찰떡이었던 이번 패션 스냅은

성공적이었다!

 


가을 스냅 맛집 구리 '목공방 순' 스튜디오